환불정책
환불정책
1.콘텐츠
수강신청 이후 수강기간 2/3를 지난 시점에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수강기간 2/3를 지나지 않은 시점에서 환불을 할 경우 기 이용한 클래스를 제외한 나머지 클래스 영상을 기준으로 환불이 됩니다.
수강기간이란 회원에게 유상으로 제공하는 클래스 이용기간으로 30일을 의마합니다.
수강기간은 결제일로부터 시작합니다.
수강진도란 총 클래스 영상 수중 기 이용한 영상 수의 비율을 의미합니다. 단 클래스 영상 일부 재생 시 이용으로 간주합니다.
회원이 클래스와 함께 제공되는 자료 또는 정보를 다운로드하는 경우 해당 자료 또는 정보가 포함된 클래스영상 이용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오프라인수업
개인사정으로 수업 불참 시 보강은 가능합니다.
다만, 수업의 꽃재료 구매 일주일전까지 말씀주셔야 합니다.
수업의 꽃재료가 구매된 이후에는 보강이 이루어지기 어려운점 양해말씀드립니다.
환불은 개강일을 기준으로 2주전까지 가능하며 그 이후로는 환불 수수료가 5% 발생합니다.
수업 하루 전부터는 환불 불가합니다.
수업등록에 대해 신중한 선택 부탁말씀드리겠습니다.
3.물품
꽃과 나무는 생물인 상품으로 상품파손이 아닌 경우 반품,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배송지 주소가 잘못된 경우 추가배송비가 발생합니다.
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될 수 있으면 이 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 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됩니다.
4. 기타사항
회사 마케팅, 이벤트 등과 관련하여 무상으로 부여하는 추가 이용기간(보너스기간)은 환불에 영향을 미치지 아니합니다.
회사는 환불 시 금융거래수수료, 제세공과금 등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관계법령 또는 이용약관 등을 위반한 경우 이용약관 및 정책에 따라 환불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정책의 개정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전자상거래 및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등 관계 법령을 위배하지 아니하는 범위 내에서 이 정책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 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회원에 주요 개정내용과 시행일 등을 명시하여 시행일로부터 7일 전에 전자적 방법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다만, 회원에게 불리한 내용이 포함되는 경우 시행일로부터 30일 전에 알려드리겠습니다.
어울링아뜰리에 서비스와 관련하여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센터(대표번호:054-475-5246)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